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8 21:11:04
  • 수정 2018-03-28 21:12:03
기사수정

▲ 르무엘뷰티의 올 인 원 티슈 / 사진제공=르무엘뷰티


르무엘뷰티는 오는 3월 31일(토) 강남 쉐어원에서 열리는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1기 발대식'에 참여한다.


르무엘뷰티(Lemuel Beauty co.,ltd) 바쁜여자 브랜드 바쁜여자 올인원 클렌징 티슈가 위생성을 높인 클렌징 티슈로 발명 특허출원 성과를 거두었다.


바쁜여자 올인원 클렌징티슈는 메이크업 클렌징 및 잔존물 제거를 위해 사용되는 티슈를 개별포장하여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조성물을 포함시켜 보습효과가 우수하다 . 바쁜여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한 클렌징티슈 개발에 힘써온 결과 특허를 흭득했다.


바쁜여자 올인원 클렌징티슈는 2016년 출시 이후 한국일보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베스트 신제품 대상 선정 및 국내,국외 뷰티 전문박람회 출품을 통해서 다양한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검증 받은 제품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수출의 쾌거를 이루어 냈다. 이탈리아에는 현지 제품등록 및 수출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계기로 유럽 미국까지 수출을 늘려갈 계획이다.


르무엘뷰티는 제품들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착한마녀전에 제품협찬 되고 있어 방송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르무엘뷰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해외의 K-Beauty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한 르무엘뷰티 담당자는 뉴블리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뉴스다(NEWSDA)가 주관, 주최하는 이번 '서포터즈 뉴블리 1기'는 뷰티에 관심이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여 2월 18일~3월 16일까지 모집기간을 거쳐 총 245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최종면접을 거쳐 20명이 약 1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앞으로 3개월간 활동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우수한 제품을 가진 국내 뷰티 기업의 마스크팩부터 선크림, 베이비크림, 진동형 팩트 등 다양하게 체험하며 널리 알리는 활동할 계획이다.

▲ 뉴스다 공식 서포터즈 ˝뉴블리˝, ˝르무엘 뷰티˝ 콜라보 로고





[덧붙이는 글]
jmbuddy@newsda.co.kr / Copyrights ⓒ 뉴스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da.co.kr/news/view.php?idx=7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